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방학 특강 2020년에는 양식조리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23

    #양식학원 #중식학원 #인천요리학원 #송도요리학원 #겨울방학특강 #양식자격증 #인천요리배우는곳 #초등학생요리학원 #중학생요리학원 #고등학생요리학원 #대학생요리학원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하 선생님입니다. 모두 2020년도의 새해 결심은 잘 하셨습니까?저는 욕심이 많아서 계속 생각해보면.. 결심만 20개가 넘어가네요 ᄒᄒ 반만 지켜도 되겠네요 ᄒᄒ 혹시 이번 겨울에 양식조리 기능사 자격증 취득 자신의 중식조리 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는 분은 요주목!!


    이번에 우리가 특강반을 진행하려고 한다.최근에 내가 유튜브 동영상을 올렸고 슬슬 새해 규정 메뉴를 새로 올려야 해서 원장인 내가 직접 특강을 열려고 한다.


    >


    인천양식학원 인천중식학원 양식조리기능사중식조리기능사천요리학원 송도요리학원 저렴 한요리학원


    >


    특히 중식 자격증 메뉴는 제가 강력 추천하겠습니다.중식을 배워서 본인이라면 손님 초대는 걱정 없어요.


    >


    >


    양식조리기능사에서는 샐러드, 스프스테이크까지 양식조리의 기본을 충실히 배울 수 있습니다.인천양식학원 인천중식학원 양식조리기능사중식조리기능사천요리학원 송도요리학원 저렴합니다.리학원 매주 화목 하나 0시 2시 7사무라이 미리 예약 바랍니다 여름 방학 특별반은(2020년 0하나 달 하나 31에서 3월까지 진행합니다)


    문의 및 상다우 다음 032-887-34, 하나하나(다 셈 요리 학원)카카오 플러스 friend'하셈 요리 학원'검색 카카오토ー크상다움 가능하다 #양식학원 #중식학원 #인천요리학원 #송도요리학원 #겨울방학특강 #양식자격증 #인천요리배우는곳 #초등학생요리학원 #중학생요리학원 #고등학생요리학원 #대학생요리학원 #대학생요리학원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