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7월 별자리 음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9:52

    안녕하세요~!오항시 2019년 7월 별자리 소움료크 양력 운세 알아보고 싶습니다!별자리, 소음력, 태양력... 혼란스러워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양력으로 기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달 말 나쁘지 않지만 7월 별자리!게 자리 임니다니다~


    >


    >


    20하나 9년 7월(게 자리의 유래 한번 짧게 볼까요?!대부분이 별자리들이 그리스 신화 속에서 탄생하게 되었는데 신화 속 인물 헤라클레스가 에우리스테우스 왕의 속박에서 풀리고 나 때문에 하나 2개의 고역을 경험했다고 하지만 그 과정에서 괴물 물뱀과 전투를 벌이고 있을 때 헤라클레스를 미워하던 혜라가 물뱀에 힘을 주기 때문에 게 한마리를 보내다 게는 헤라의 명령대로 헤라클레스의 발가락을 씹는 것에 성공하지만 헤라클레스에 밟혀서...부러져 죽고 예기했어요.


    주걱은 자신을 위해 싸우다 죽은 게에 대한 보답으로 그 시체를 올려 윤자리로 만든 게 요즘 게자리래요. 어릴적 신화속의 신들이 보답이 과인의 명예를 위로하기 위해 별자리를 선물해 주었다는 기억이 있는데 게자리가 그 사례인지.. 더 다양한 사례가 있는지 잘 기억하고 안과군요. 내 기억속에는 쌍둥이 자리도 신화속의 신이 안타까운 결석(席)을 주었다는 기억이 올바른 것 같아.. 아닌가?


    ​ 게 자리는 6월 이야기(22개)~7월(22개)이달은 끝났지만,(눈물)참고하세요~!~!~!​ 생각보다 게 자리 많았습니다 게자리의 연예인을 짧게 볼까요?


    >


    첫 배우 이병헌입니다.생일 7월 12일입니다-!연기..유명한 배우입니다.제가 따로 설명이 있을까요?ᄏ 박국한 혼자라면 모르는 배우이죠 ..


    >


    >


    제가 기억에 남는 작품입니다 밀정에서 그것만이 나의 세계.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그것만이 내 세계의 여운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맥 니피셍토 7이 영화도 쵸은이에키 재밌다면서요~~ 멋지게 자신 온다고 하던데 볼 기회가 있으면...본인의 안에서 가끔이 되면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 ​


    >


    다음은 우주 대스타로 유명했죠. 원래 굉장히 유명하지만 저는 아는 오빠를 통해서 더 알게 된것 같네요. www.


    >


    아는 오빠이자 노래도 가수 민경훈과 나비잠을 불렀던 기억이 납니다.


    >


    광수~~이광수도 7월생 자리예요~ 런닝맨 이광수! 각종 영화 출연까지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하 나도 열렬한 팬이예요 ■탐정 리턴즈 본인의 특별한 형제兄弟


    >


    >


    런닝맨 이광수 덕분에 쉬지 않고 보고 있어요. 형은 너무 재밌어요. 빛-물계탐정 리턴즈www자꾸 웃음소리가 나네요나의 특별한 형제..이것도 보고 싶었는데.기회를 놓쳤군요 그러나 타짜 3에 조연으로 나온다는!!9월 개봉이므로 기대할 만하다~!


    >


    이시온도 게자리네요.ᄒᄒ 이시온도 매력있겠죠? 자기는 혼자 살고 있어.만약 정말로 많은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얼굴을 비출 때마다 기쁘고 친근한 느낌이었습니다. . ​ ​ 내가 아는 7월 연예인 이곳까지 좀 알아봤지만 자리 사람들은 모두 매력이 넘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좋은 작품, 다시 생각해 보고 싶네요.​ 지났지만 7월 게 자리 분들의 운세 쉽게 재미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이번 주의 별자리 운세!!7/21~27한개까지 별자리 운세 원하는 것이 있으면 될 확률이 높은 시기로!강하게 원하는 마귀 소리가 있으면 행운이 불러들였고, 원하는 것을 얻게 하겠답니다.그래서 뭐든지 깨달으면 수다떨기 힘들어지는 법! 만약 운이 내 편이라고 믿고 필요이상으로 내 자신이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그 순간 행운이 떠서 나에게 간다는 자신의 입장과 위치를 알고 분수를 지키는 것은 예의고 미덕이라고 하네요. 믿어라 자신~ 이야기하라 자신~ 이상, 별자리 소개라든지자리의 연예인! 짧게 포스팅해봤는데 어떻습니까?이번 8월에 한번(공부를 하고 포스팅 할까 보다!​ 기대하세요!항상 최선을 다하369세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