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래쉬가드이너브라탑 나쁘지않아비앙으로 올 여름 수영복, 래쉬가드 패션완성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8:02


    >


    나쁘지 않네 비안 러시가드 이너 히탑은 블랙이랑 살색이 있는데 저는 평소에도 이너 히트로 입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살색에 푹 빠졌습니다.그리고 사실 저는 나쁘지 않아서 안심했는데.. 살이 빠지고 다같이 빠진 지방 ᄏᄏᄏ 그래서 왕 퐁브라 유명한 나쁘진 않아서 뽕나무 있는 제품을 샀어요.​​


    >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후훗 저 여자 몸매가 정말 좋으시네요.과인비언 모델분 같군요.하지만 제가 입었을 때도 조금 가슴이 빵빵하고 허리가 잘록했습니다.


    >


    제가 녹두꽃을 보면서 뒷말을 해야하기 때문에.. 창문에 '인쥐촌' 이라는게 재미있어요~원폰형입니다.그래서 엉덩이에 신경을 써야 돼요.팬티를 잘못 입으면 라인이 남아있으니까요.​​


    >


    이렇게 딱 붙는 청바지를 입으면 사실 끈이 뻣뻣해지는 엉덩이가 더러워요.제가 살이 빠져서 과정을 왔다갔다 하다 보니 엉덩이가 처졌어요. 울면서


    >


    조금 긴 상의 탑은 안에 뽕이 들어 있어 볼륨이 있어 보이고, 봉제선이 없어서 입었을 때 표시가 그다지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딱 붙는 티셔츠에 입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래쉬가드가 스팬재라 너무 딱 붙어서 완전 고기가 튀어나오지 않는다고 하면 돋보이잖아요?​​​


    >


    ​ ​ 나는 어떻게든 korea풍으로 브라 75b를 입고 에메 필의 사이즈로는 65e을 입습니다:)​ 사이즈 참고하세요....​ 그 때문에 바지는 85-90에메 필이 m을 입고요!​ ​ ​ ​


    >


    >


    환기가 잘 되어야 겠네요.그리고 물에 담그더라도 빨리 흡습 속건이 되어야 합니다.래시가드 안에 입는 이너 속옷은!


    >


    사이즈를 참고로 본인 비안 러쉬 가드 이너 브라탑과 바지 사이즈를 게재합니다.자세한 사이즈는 본인비안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


    >


    이렇게 한 세트인데 속옷 색깔이라서 그래. 내가 좋아하는 폴댄스 복일아.비슷한 길이감이기도 합니다.그래서 갑자기 폴댄스로 입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폴댄스도 폴웨어가 따로 있는데 폴웨어도 수영복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


    >


    팬티도 무봉제 라인이라 다른 팬티 자체가 이런 걸 입어도 안 입는 것처럼 가볍고 그래서 라인을 잘 잡히는 것 같아요. ​​


    >


    중요한 부분은 면으로 덧대어 자신있는 위생 사건도 신경 쓰고, 래시가드가 당신 브라탑이 아니어도 평소에 속옷으로도 사건은 없습니다.워터 파크 같은 곳에는 그다지 가지 않으므로, 이런 거 사면 1차, 2년에 입을까만, 저의 경우는 폴 댄스에서 입으려구요.준비해놨는데 사실 왕뽕부라가 되게 가슴 예뻐해줘서 어떻게 왕방옷도 입는다고 했잖아요.따라서 그 명명 방송이 있어서 아자신 운서의 원피스를 입는데요, 평소에는 조모리를 입었는데 이번에는 원폼 브라를 입어보기로 하고 작명을 입을 옷을 들어놨어요!


    >


    그리고 내 의견에 이게 살색이 아니라면 그냥 여름에 입고 위에 뭐라도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아.외형이 예뻤어요. 살색은 안에 뽕이 비쳐서 저렇게는 입을 수 없어요.​​​


    >


    이렇게 입었는데 뭔가 가슴이 저절로 커진 느낌이고 솔기가 없어서 달라붙는 원피스를 입을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영혼까지 모아서 입을 때도 사실 등 부분은 좀 빼는 법이에요. 근데 나쁘지 않아. 비안 래쉬가드가 당신 브라탑 입으면 등도 신경 안써서 다행이에요!


    >


    이건 다른 날 린넨 체크 원피스를 입었는데 가슴도 빵빵하고 편한 원피스로 아주 딱 맞았어요.​ ​ ​ 이 사고 쟈싱 서울 3가지 사이 계속 입어 봤는데, 아주 편합니다 ​ ​ https://smartstore.naver.com/thecindy/products/4588개 29649


    체크 원피스는 여기 '더 신디'


    ​​​


    >


    이건 제가 수영복으로 사서 폴댄스복으로 입고 있는 친구인데요.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비안 러쉬 가드의 집의 브라탑은 수영복에도 입을 수 있습니다.근데 약간 비키니 타입은 나쁘지 않아요.비안 래쉬가드 씨의 브라탑이 좀 길어요.좀 더 짧았던 브라탑만 살까요?​ http://www.nabiang.com/shop/shopdetail.html?branduid=하나 737한 0하나&xcode=050&mcode=000&scode=&type=P&sort=order&cur_code=050&GfDT=amh3VFs%3D


    저럴 수도 있겠지요 :-)​ ​ 수영복도 마찬가지로 더 독한 디. https://smartstore.naver.com/thecindy/products/4548045927​ ​ ​ ​ ​ ​ ​ http://www.nabiang.com/shop/shopdetail.html?branduid=하나 737558&search=%25B7%25A하나%25BD%25AC%25B0%25A하나%25B5%25E5&sort=order&xcode=00하나&mcode=000&scode=&GfDT=bm57W한개 w%3D


    본인 비안은 사은품도 빵빵하니까 이번 여름 #러시가드 이 당신 브라탑은 #본인 비안으로 구하세요저는 검정색으로 세트 하본인더겟을 하고 평소에 검정색 옷을 입을 생각입니다.#원폰탑 #이 당신의 탑이긴 하지만 어색하지 않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그럼 안녕히계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