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데도 못가 | 단편 빙의글 | 박지민 빙의글 | 집착물 | 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08

    #방탄빙의서 #방탄빙의서 #집착 #상 #아무데도못가는 #박지민빙의서 #지민빙의서 #집합물 #단편빙의서 #우울 #슬픔 #수위


    >


    "그럼.." 내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게 요즘 어떤 상황이냐면 박지민과 나는 어릴 때부터 함께 지낸 소꿉친구였다. 우리는 시골에서 함께 살아왔지만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지민이는 서울로 이사했다. 그 뒤로는 볼 수 없었지만 내가 서울대에 입학해서 서울에 왔는데, 우연히 길에서 만나서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며 박지민의 하소연을 듣고 있는 상황이었다.​​​​​​​​​​​​​​​


    >


    나는 묵묵히 옆에서 토닥이며 박지민의 하소연을 들었다. 결국 자신의 예를 갖추고 자신이 술에 취해 엎드려 자는 지민이었다.나는 세상 복잡한 것은 나도 모르는 듯 덮자는 지민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어릴 때는 자기보다 키도 작고 작지만 그래도 남자라고 부쩍 커버린 지민이 신기하다고 말하는 자기였다.야, 일본어 자신 "우울" "일본어 자신도 이 주정뱅이 아저씨야!" "자기 자신"이라는 자신의 고함소리가 시끄러웠는지 눈살을 찌푸리고 일어서는 지민이었다. 의자에서 엉덩이를 떼지 않는 지민에게 자신은 점점 지쳐서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 자기 집으로 갈 준비를 했습니다. 그런 나를 보고 '같이 가자...'라며 나를 졸졸 따라오는 지민이었다. 몸은 어른이지만, 하는 일은 여전히 갓난아기 같다.


    >


    "우리 집에 가? "싫어" 아~이 그렇지 스토리 고! 우리집으로 와라! 응? "싫어" 힌, 친구 취했는데 데려다주지 않아서..!" 는... 알았어. 데려가 달라는 박지민의 스토리에 과인은 처음부터 싫다고 단정했지만, 장화신은 고양이처럼 눈을 반짝이며 과인에게 불평하는 지민에게 과인은 마지못해 지민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지민의 집은 의견보다 가장 넓고 단독주택에 넓은 마당도 있었다.너 여기 사니? "응, 멋있네" "응, 멋있네" 자기는?"...그런데 너 여기 가만있어? "응" "왜?"라고? ""이렇게 넓은 집에 반해서 사는거 외롭지 않니? "아~자기안에 나랑 이집에 같이 살 사람이 올거야~"라는 sound..그래서 자기~왜 신경쓰여? 자주 안주인이 자신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니, 좋은 감정이네...? 들어가자. 또 밖에서 본 것처럼 안은 굉장히 넓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장식이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고 있었고, 내가 사는 집만한 방이 많았다. "내 집을 봐도 되니? "당연하죠."


    >


    여주인은 몰랐다. 집을 구경하고 있는 여주를 너무 사랑스러워해서, 먹음직스러운 눈빛을 하고 있는 지민을... - "본인이 지금 간다" 집을 어느 정도 구경한 본인은 지민에게 간다는 작별인사를 하고 신발을 신었다 그러자 지민은 본인에게서 터벅터벅 걸어와 내 손목을 낚아챘다."왜 그래? ""이제 가? "본인도 집에 가서 씻고 자야죠.""우리 집에서 씻고 자면 되잖아"라고, 남자 혼자 사는 집이야. "난 괜찮으니까 빨리 들어와" 강제로 날 데려가는 지민이었다. 우리 집에서 씻고 자자, 어서 씻어.""어?""내가 씻어 줄게? 본인 옷도 없는 ᄃ.. 아니 옷이 있으니 씻고 문 앞에 놓을게라며 자신을 욕실에 밀어 넣고 문을 닫는 지민이었다. 얘는 도대체 왜 이럴까, 아까까지 술취해 술에 취해 있던 그 지민인가, 정말 혼란스럽고 무서웠다. 여기서 도망치면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오늘은 보동 지민의 집에서는 하루만 신세지고 내일 아침에 집에 가야 한다.​​​​​


    다 씻고 본인 온 차지민이 문 앞에 둔 옷을 입어봤어 흰색 레이스가 달려 있지만 귀찮지 않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하얀 잠옷이었다. 소름끼치지만 내 속옷과 옷 사이즈는 모두 내가 입고 있는 옷 사이즈와 똑같았다. 표준 같았다. 나는 옷을 보고도 믿을 수 없어서 잠시 넋을 잃었다."다 씻었어?" 영혼이 본인에게 다 씻겼냐고 묻는 지민에게 괜한 두려움이 생겨 나도 모르게 뒷걸음질쳤다."왜 그래?" "내 옷 사이즈 어떻게 알았어? "나는 표준 본인 중에서 우리 집에서 같이 살 분이 입을 옷을 미리 준비해 둔 것을 너에게 준 것 뿐이야. 마음에 안 들어? 왜 그 사람을 네가 감정대로 본인에게 주는 거야? "그 사람이 자기는 잘 입지 않는 옷은 상자에 넣어 둔 것. 거기에서 네가 입으면 예쁘다고 소견한 것을 가지고 왔을 뿐인데... "​​" ... 거짓말은 없어?


    >


    요즘 자기 의심하는 거야? 지민의 말에 의심하는 자신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표정을 굳히고 자신감에 차오르는 지민이었다. 그런 지민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뒷걸음질쳤다. 내가 박지민을 무서워한다는 게 일부러 숨기려 했지만 공포로 부들부들 떨리는 나였다. 그런 자신의 모습을 보고 다가온 걸음을 멈추고 자신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지민이었다. 조금 뒤로 뛰듯 sound를 갖다댄 탓인지 벽에 소견보다 강하게 부딪쳐 아악! 소리를 지르며 아파하는 내 모습이 걱정됐는지 묻는 지민이었다.방에 가서 쉴래? 응... 방에 가서 쉴 거냐는 지민이 묻는 sound에 자신은 응하고 지민이 들어오라는 방으로 들어갔다.​​​​​​​​


    멘놀 방이 생겼어요. 부다 소리를 가져오려고 소통해요.뒷편은 약간 수위... 있을거니까 이 유출로 올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