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킴 댁를만나 듣기/가사/뮤비(MV)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45

    https://youtu.be/YBzJ0jmHv-4


    댁을 만난 후에 사소한 변천에 행복해 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나는 오전 집을 떠올리며 눈을 뜨는 하루 식탁 위에 앉아 댁의 하루는 어땠는지 묻는 것 자신의 하루도 괜찮았어 웃으며 대답해 주고 싶곤 했다.댁을 만자신이 행복했어.내가 이렇게까지 사랑할 수 있었던건 아직 어리고 모자란 내 마음속의 모든걸 안아주고 무정한 말투에 서로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다들 안아주고 뜨거웠던 여름, 그리운 빗소리에 두 사람의 수줍음이 많고 또 얼굴을 붉히면 배려가 많은 댁의 눈에 입을 맞추니까, 같이 걷기로 하고 나만 자기 집도 행복하니까, 해주지 못하는 것이 더 많아서 미안해.이기적이고 불안한 내가 댁에만은 잘해주고 싶었다.오랫동안 내가 기다렸던 완벽한 사랑을 찾은 것 같고, 나를 지탱해주고 힘이 되어주고 소중한 배려로 나를 안아주고, 댁을 다시 만났다.


    >


    가수 폴 킴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참여해 많은 팬들에게 각인시켰다고 하는데 가수 멜로맨스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고 많은 활약을 보였다면서 가수 폴 킴의 대표곡으로 휴가 모든 날, 모든 순간 비, 있잖아 등 많은 사람들이 믿고 듣는 가수라고 합니다.나오는 곡마다 대박이 난대요.가수 폴 킴이 이번에 '댁이 보고 싶다'는 신곡을 발표했습니다.허니영도 믿고 듣는 가수일 것 같아요. ㅋ



    >



    >



    댓글

Designed by Tistory.